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행

캐논 400D의 스냅사진

by A.M Muse 2020. 4. 14.

 

 

저는 희한하게 예전 카메라를 잘 사용하는 편이에요

단종된 카메라로 사진 찍는 이상한 성격? ㅋㅋㅋ

맨날 필카 놓지 못하고 ㅋㅋ

카메라를 리뷰용으로 사용하는 제가 아니기에 여행지 사진을 구석구석

소개하기 위해서 찍는 그런 사람은 아니에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진은 스냅사진입니다.

 

 

오늘은 저의 캐논 400D 스냅사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400D가 어떻느니 뭐 그런 말 하고 싶지는 않아요

카메라가 좋으면 얼마든지 좋겠죠?ㅎㅎ

제가 사진을 뭐 잘찍는 편은 아니지만 

저에게 사진을 가르쳐준 사진작가 선생님도 약간 저랑 비슷한 코드라서

카메라만 있으면 세상 어디든 여행이라고 생각하시거든요